211 0 0 4 102 0 3년전 0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 읽으면 무조건 되는 책

한없이 늘어지고 싶어하는 나에게 시동을 거든 5가지 비법

< 할 일은 많지만 지금 하기는 싫다! > 오랜 직장 생활을 하면서 깨달은 것이 있다. 일은 절대 끝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한 가지 일이 끝나고 여유가 생길만하면 어김없이 다른 일이 책상에 와있다. 개인적인 일들도 예외가 아니다. 잠시 소파에 누워 TV를 보는 순간에도 머릿속에선 해야 할 일들이 떠오르곤 한다. 하지만, 그때 우리의 마음은 대체로 이렇다. ·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다! · 하고는 싶으나, 막상 하려니 몸이 말을 안 듣는다! · 할 게 너무 많아서 할 의욕이 안 생긴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대체로 두려움, 또는 추진력 부족 때문이다. 이때 필요한 건 강력한 동력이다. 하지만 방법이 구체적이지 않다면 방법을 찾다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고..
< 할 일은 많지만 지금 하기는 싫다! >

오랜 직장 생활을 하면서 깨달은 것이 있다. 일은 절대 끝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한 가지 일이 끝나고 여유가 생길만하면 어김없이 다른 일이 책상에 와있다.

개인적인 일들도 예외가 아니다. 잠시 소파에 누워 TV를 보는 순간에도 머릿속에선 해야 할 일들이 떠오르곤 한다. 하지만, 그때 우리의 마음은 대체로 이렇다.

·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다!
· 하고는 싶으나, 막상 하려니 몸이 말을 안 듣는다!
· 할 게 너무 많아서 할 의욕이 안 생긴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대체로 두려움, 또는 추진력 부족 때문이다. 이때 필요한 건 강력한 동력이다. 하지만 방법이 구체적이지 않다면 방법을 찾다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고 만다.

거대한 로켓을 발사하기 위해서는 그보다 큰 추진체와 동력이 필요하다. 아무것도 하기 싫어하는 나에게 시작하는 힘을 더해주는 다섯 가지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간단하면서도 쉬운 방법들을 실천한다면 전보다 훨씬 강력한 추진력을 얻게 될 것이다. 이를 활용하여 계속 달려간다면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이미 즐겁게 일을 마친 ‘나’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지은이: 박원태

작가이자 직장경력 16년이 넘는 자기계발 전문가이다. 2018년 『기적을 만드는 하루 10분의 힘』이라는 저서를 통해 작은 습관이 갖는 위대한 힘을 세상에 처음으로 소개했다. 서점가에서 ‘10분’이라는 타이틀의 유행을 가져온 장본인이다.

최고의 금융전문가이자 3P 자기경영연구소의 마스터 코치이기도 하다. 증권시장과 자본시장법에 대한 풍부한 금융 지식은 물론이고 동기부여에 있어 남다른 통찰력을 가진 그는 다른 사람의 성공을 돕는 메신저로서의 삶을 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힘겨워하는 이들이 슬럼프를 극복하고 다시 일어설 힘을 심어주는 데 관심을 가져왔다. 갑자기 찾아왔던 무기력의 순간에서 벗어났던 본인의 경험을 나누고자 오랜 시간 이 책을 준비해왔다.

연락처: parkwt1@gmail.co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